티스토리 뷰

 

 

 

제가 지금까지 블로그에서 소개드렸던 유튜버분들을 보면

스포츠 유튜버뿐만 아니라 경제 유튜버 분들도 많이 소개해 드렸는데요.

 

 

그만큼 저는 경제에 관심이 많습니다.

물론 학문적으로 공부하고 싶다는 것은 아닙니다 ㅎㅎ;

 

 

어쨌든 요즘 제가 빠져있는 유튜버는 바로

'슈카 월드'

라는 채널입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sJ6RuBiTVWRX156FVbeaGg

 

슈카월드

각종 문의 : syukaworld@sandboxnetwork.net 으로 부탁드립니다. 경제, 금융을 기반으로 달리는 방송! 정치는 아주. 전혀. 대단히. 모릅니다. 누군가를 비판하거나 비난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실수가 있더라도 너그럽고 재미있게 봐주세요. 감사합니다.

www.youtube.com

 

 

 

 

 

나무위키에 보면 '슈카'님은

서울대학교 경제학부에

대학원 경제학 석사를 나오신 만큼

'경제'와 관련해서 굉장히 많이 배우신 분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지는 몰라도

이 유튜버 분의 최대 장점은

다양한 콘텐츠 입니다.

 

 

 

경제는 당연하고, 정치, 시사, 역사

아는 것이 많으셔서 그런지

굉장히 다양한 소재로 방송을 하십니다.

 

 

 

 

 

 

 

 

 

 

 

 

 

 

 

 

 

재생 목록만 봐도

시사상식, 이슈, 뉴스

심지어 게임 방송도 많이 하십니다.

 

 

제가 듣기로는 서울대에 입학하고 나서도

공부보다도 게임이 우선이실 정도로

게임을 워낙 좋아하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유튜브 방송 중에서도

여러 상황을 게임 상황에 비유해 주시기도 하십니다.

 

 

 

무엇보다도 '슈카 월드'님을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는

입담이 굉장히 좋으십니다.

 

 

 

유튜브 영상을 보면 1시간이 넘어가는 영상이 굉장히 많습니다.

그리고 저는 영상을 10분 이상 보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근데 '슈카 월드'님의 영상은 1시간 이상 영상을 하루에 몇 개씩 봐도 질리지 않습니다.

제목만 보면 딱딱한 내용들을 지루하지 않게 재미있는 입담으로 풀어주십니다.

 

 

 

 

그래서 그런지 최근에 유튜브 라이브를 하는데

만 명이 넘는 분이 시청하고 계시더라고요 ㅎㅎ

연령대도 굉장히 다양하고

심지어 어린 시청자들도 많은 것 같더라고요.

그만큼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이 좋아할 만큼

방송을 재미있게 하시는 것 같습니다.

 

 

 

혹시 저처럼 경제와 정치에 관심이 있으시고

이런 소재들을 재미있게 즐기시고 싶으신 분들은

'슈카 월드' 채널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