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 전자 서비스 AS 신청


 

 일요일 아침인

오늘 갑자기 

TV가 안 나오더라고요.

 

 

증상은 셋톱박스 말고

TV가 혼자 꺼졌다 켜졌다

반복을 하는데요.

 

접촉 불량인지 확인해봐도

그런 건 아닌 것 같고

코드를 다 뽑고 꽂아봐도

해결이 안 됩니다.. ㅠ

 

 

 

 

일요일이라 AS가 안될 것 같지만

일단 방문 서비스 신청을 하기로 했습니다.

 

 

AS 신청 전에

삼성 홈페이지에 가서

해결 가능한 문제인지 확인부터 해봤습니다.

 

 

 

https://www.samsungsvc.co.kr/index.do

 

홈페이지 < 삼성전자서비스

서비스센터 위치정보, 서비스 신청, 서비스 이력, 전화 상담 예약, 제품문의, 챗봇 상담, 동영상 가이드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www.samsungsvc.co.kr

 

 

 

 

삼성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제가 가진 증상에 대한

해결 방법이 있는지 확인해 보았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LCD/LED TV'

를 클릭합니다.

 

 

 

 

 

'자주 찾는 해결 방법'

에서 질문들을 찾아봅니다.

 

 

 

 

'많이 하는 질문'을 아무리 찾아봐도

해결 방법은

못 찾았습니다.

 

 

 

 

 

그래서 '삼성전자서비스'

전화를 하여

일요일에 AS가 가능한지 물어봤습니다.

 

 

전화번호에서도 나오듯이

영업시간은 토요일까지로 나오는데요.

 

전화를 해보니

일요일에도 당직이신 분이

스케줄이 되시면 방문 서비스 신청이 가능하지만

오늘은 시간이 안된다고 하셨습니다.. ㅠㅠ

 

그래서 내일 아침 가장 빠른 시간에

예약을 했습니다.

 

시기가 시기인지라

전화상으로 코로나 관련 질문들을 많이 하셨습니다.

 

 

 

 

예약하고 나니

방문 서비스 예약이 되었다고

카카오톡으로 알림이 왔습니다.

 

 

메시지 밑에는

'방문예약 취소'

버튼을 눌러서

예약을 취소할 수 있는

기능도 있네요.

 

 

 

 

 

항상 전자제품들은 왜

일요일에 고장이 나는지 모르겠어요.. ㅎㅎ

 

 

월요일에 기사님이 오시고 하시는 말이

TV의 어떤 부품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그 부품을 주문하고

다음날 화요일에 바로 수리했습니다.

 

비용은 10만 원 정도 나왔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