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람의 나라가 모바일 게임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어렸을 때 친구들이랑 재미있게 했던 게임인데

몇십 년이 지난 지금 모바일 게임으로 나온다고 하니

뭔가 기분이 묘하네요 ㅎㅎ

물론 PC 버전의 바람의 나라는 정상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바람의 나라 모바일 버전,

바람의 나라: 연

아래에서 사전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https://baramy.nexon.com/

 

 

바람의나라:연, 사전등록하기 바람!

지금 바로 사전등록 하세요!

baramy.nexon.com

 

 

 

 

 

사전등록 방법은 간단합니다.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시고 안드로이드와 iOS를 구분하신 후

'사전 등록하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사전등록 하신 모든 분들에게 

오픈 기념 탑승 환수 다람이를 100% 나눠준다고 합니다

굉장히 귀엽네요 ㅎㅎ

 

 

 

 

 

바람의 나라 PC 버전을 플레이하고 계신 분들은

쿠폰 코드에

'바람의나라연사전등록'

을 입력하시면 넥슨 ID당 1회의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상 아이템은 아래와 같습니다.

쿠폰은 2020년 8월 31일 23시 59분까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직업을 살펴보겠습니다.

첫번째 직업은 전사입니다..

홈페이지에 가서 스킬을 눌러보시면 스킬 모션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은근 매니아층이 있는

힐러 직업 '도사'도 모바일 버전에서도 그대로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제일 처음 전직했던 '도적'

어렸을 때 다람쥐나 다른 동물들로 변하는게

왜이리 재밌었는지 모르겠습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주술사'가 있습니다.

직업은 이렇게 최초 바람의 나라처럼 이렇게 기본 4개가 먼저 나왔네요.

 

 

 

 

 

 

 

아래는 바람의 나라: 연

실제 플레이 영상이라고 하는데요.

진짜 PC 버전과 거의 똑같네요.

 

 

 

 

사냥은 조작키만 익숙해지면

무리 없이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바람의 나라만의

2D 캐릭터 꾸미기도 굉장히 재밌죠 ㅎㅎ

개인적으로 어떤 모습으로 꾸밀지 고민이 됩니다.

 

 

 

 

그리고 RPG 게임이라면 반드시 필요한

'보스 레이드'도 다른 플레이어들과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건 바람의 나라의 꽃!

'PK' 모드인데요.

아마 여기서 바람의 나라:연의 평가가 많이 갈릴 것 같습니다.

직업간의 밸런스 문제와 반응렉 등등

과연 어떻게 구현되었을지 궁금합니다!

 

 

 

 

굉장히 어렸을 때 PC버전으로 즐겨 했던 게임이

몇 십년이 지난 지금 모바일 버전으로 나온다니 뭔가 더 기대되고 새롭네요 

 

 

 

 

 

'바람의 나라:연'은 7월 15일에 오픈한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우선 사전등록으로 혜택을 받으시고

7월 15일에 플레이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https://baramy.nexon.com/

 

 

바람의나라:연, 사전등록하기 바람!

지금 바로 사전등록 하세요!

baramy.nexon.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