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T 밀리의 서재 혜택 대상자 구독하는 법


제가 최근에 핸드폰을 변경하면서
디즈니 + 초이스 스페셜 요금제
4개월간 유지해야 하는데요.


그러다 보니 밀리의 서재와
디즈니 구독권을 갖게 되었습니다.


밀리의 서재 앱은 사용 안 한 지
거의 1년 정도 된 것 같은데요.



오랜만에 밀리의 서재를 접속해보니
책이 너무 많아져서 놀랐습니다.


이왕 4개월 비싼 요금제 사용하는 거
밀리의 서재에서 뽕을 뽑겠습니다.


그러면 저처럼 스페셜 요금제
밀리의 서재 혜택을 받으신 분들에게
혜택을 사용하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밀리의 서재 로그인/회원가입


저는 밀리의 서재에 회원가입이 되어있어서
휴대폰 번호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했습니다.


회원가입이 안되신 분들은
'휴대폰 가입'을 이용하여
회원 가입하시면 되겠습니다.


2. KT 밀리의 서재 혜택 등록


로그인을 하니
'KT 밀리의 서재 혜택 대상자'라는
팝업창이 뜨네요.


혜택 대상자는 자동으로
팝업이 뜨게 되어있나 봅니다.
굉장히 편하네요.


'자세히 보기'를 클릭하니
KT 상품 유지 기간까지 정기구독 혜택을 준다고 합니다.


주의사항이 있으니 꼭 읽어보고
넘어가시면 되겠습니다.



주의사항을 잘 읽어보셨다면 하단의
'KT 밀리의 서재 시작하기'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이용 대상자 혜택 등록'이라는 창이 뜨는데요.
'구독 시작하기'를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구독 시작하기' 버튼을 누르니
'상품 적용 완료'라는 화면이 나옵니다.



3. 구독 상태 확인하는 법


구독이 잘 되었는지 확인하려면
PC 기준 상단의 '관리' 탭을 누르면
'KT 상품 구독'으로 잘 되어있는 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도 하단의 '관리'탭을 누르면
구독 상품이 등록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밀리의 서재 책 종류


오랜만에 밀리의 서재를 들어가 보니
예전과 달리 너무나도 많은 책들이 있었는데요.
제가 보고 싶었던 책들이 너무 많아서 좋았습니다.



달러구트 꿈 백화점,
불편한 편의점,
베르나르베르베르의 죽음,
지구 끝의 온실


등 많은 책들을 서재에 넣어놨습니다.
원래는 서점에서 사려고 장바구니에 넣어놨었는데
돈이 굳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KT 밀리의 서재 정기구독 주의사항


마무리


여기까지 KT 밀리의 서재
구독법을 알려드렸습니다.


방법이 생각보다 훨씬 간단하니
위의 단계를 하나씩 따라 하시면
무리 없이 구독하실 수 있을 거예요.


혹시나 따라 하다 문제가 생겼을 때
덧글에 적어주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