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 말해! 뭐해?

www.youtube.com/watch?v=SdHQkkRc-hc

아무 말 없이 내게서

커져만 가는게

아무래도 이대론 안되겠어

어쩌다 내가 이렇게


네게 빠진 건지

이유를 나도 모르겠어


넌 왜 내게서 맴돌아

뭘 해도 신경 쓰이고

뭘 해도 궁금해지고


넌 왜 내게서 맴돌아

oh 어떡해 나

자꾸만 생각이나


말해! 뭐해?, 말해! 뭐해?

이러다가 바보처럼

한눈팔게 하지 말고

말해볼래, 말해볼래

나의 맘에 담긴 사람

you are my only one


너무나 사랑을 해도

눈물 난다는 게

그런 말이

이해가 되지 않아


하지만 그댈 본 순간

두 눈 가득 고인

눈물이 사랑인 것 같아


넌 왜 내게서 맴돌아

뭘 해도 신경 쓰이고

뭘 해도 궁금해지고


난 너 하나만 생각해

oh 이렇게 난

자꾸만 입 맞추고


말해! 뭐해?,

말해! 뭐해?

이러다가 바보처럼

한눈팔게 하지 말고

말해볼래, 말해볼래

나의 맘에 담긴 사람

you are my only one


내 모든게 서툴다 해도

니 곁에 난 머물고만 싶어지는게

사랑일까 사랑일꺼야

너의 (너의) 남자되고 싶어


말해! 뭐해?,

말해! 뭐해?

내게 오는 사랑은 다

그대라는 이름인 걸

말해볼래, 말해볼래

나의 맘에 담긴 사람

you are my only one

 

 

 

 

 

 

 

2. 내 생에 아름다운

www.youtube.com/watch?v=1D17PdpGQBY

Don't walk away I'm falling down

Don't walk away I'm falling down

깊어져만 가는

밤하늘 별빛은 여전히

그 자리 그대를 기다리죠


한참을 말하지 않아도

그대 두 눈 들여다보면

나는 알아요 그대를 느끼죠


햇살 안은 밤하늘 수평선 멀리

그대의 별 되어 늘 그대를 지킬게요

내 생에 가장 아름다운 시간들

나 그댈 위해 간직해온

짙은 숨결 그대에게

닿기를 바래요


Don't walk away I'm falling down

Don't walk away I'm falling down

점점 멀어지는


한동안 그대 외로이

힘없이 지나간 나날들

나는 아파요 그대를 느끼죠


햇살 안은 밤하늘 수평선 멀리

그대의 별 되어 늘 그대를 지킬게요

내 생에 가장 아름다운 시간들

나 그댈 위해 간직해온

짙은 숨결 전해지길

바래요 오직 나 그대가


내 맘 흐르는 하늘을 바라봐줘요

한걸음 다가와 멀어지진 말아줘요

하루하루 같은 이곳에 남겨져

나 그대에게 머물게요

내 생에 가장 아름다운 그대와 영원히

 

 

 

 

 

 

 

3. 꽃이 핀다

www.youtube.com/watch?v=PILCSOBWeh8

바람꽃이 날리고 해가 길어져 가고

이젠 이 길을 밤새 걸어도 걸어도

손 끝이 시리지가 않아


무거운 너의 이름이 바람에 날아오르다

또 다시 내 발끝에 떨궈져

아직 너도 날 떠나지 않는 걸까

아주 가끔은 널 잊고 하루가 지나고

아주 가끔은 너 아닌 다른 사람을 꿈꿔도

나의 마음에선 너란 꽃이 자꾸 핀다

가슴에 no no no no

아픈 니가 핀다


아무도 모를 만큼만 그리워하며 살았어

소리 내 울었다면 난 지금

너를 조금 더 잊을 수 있었을까


*아주 가끔은 널 잊고 하루가 지나고

아주 가끔은 너 아닌 다른 사람을 꿈꿔도

나의 마음에선 너란 꽃이 자꾸 핀다

가슴에no no no no

아픈 니가 핀다


나의 입술로 너의 마음을 말하다 운다

우리 사랑이 멀리 흩어져 간다


너 하나쯤은 가슴에 묻을 수 있다고

계절 몇 번을 못 지나 잊을 거라 믿었는데

지금 이 거리엔 너를 닮은 꽃이 핀다

또 다시 no no no no

시린 봄이 온다

 

 

 

 

 

 

 

4.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www.youtube.com/watch?v=vzpPQfK_Ius

가슴이 찢어질 것 같아서

어깨도 못 펴고 또 하루를 보냈어

눈물이 그냥 왈칵 쏟아질 것 같아서

미친 척 웃었어


그래 나는 바보야

너 한 사람만 보는 바보

떠나는 너 잡지도 못해

그래 놓고 잊지도 못해


널 사랑한다 널사랑한다

나에게 하나뿐인 사람이여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니 추억 세어보다 잠들어

혹시나 꿈에서 너를 볼 수 있을까

니 물건 하나도 나 버릴 수가 없잖아

다 너만 같아서


내 심장은 바보야

너 한사람만 사는 바보

죽을 것 처럼 아파도 좋아

이러다가 죽어도 좋아


널 사랑한다 널 사랑한다

나에겐 하나뿐인 사람이여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날 다 줬으니까 나 후횐 없지만

더 해줄 수 없어 가슴 치고만 있잖아


널 사랑한다 널 사랑한다

더이상 니가 곁에 없다는게

아프고 아프고 아프다

아프고 아프고 아파도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5. 눈물이 뚝뚝

www.youtube.com/watch?v=Ha4b9nKMEvo

가네요 점점 멀어지네요

가네요 점점 작아지네요

가네요

그댈 좀 더 보고 싶은데

좀 더 기억하고 싶은데

자꾸 번져 가네요


널 사랑해

소리쳐서 불러보고 싶어 사랑해

웃으면서 보낼 수가 없어 미안해

뒤돌아 봐 줄 수 없겠니


사랑하니까 하루라도 멀어질 수 없어

내 맘을 알잖아

제발 돌아봐줘요 제발


아나요

눈물 흘리는 날 아나요

그냥 서있는 걸 아나요

내 모습이 이래요


널 사랑해

소리쳐서 불러보고 싶어 사랑해

웃으면서 보낼 수가 없어 미안해

뒤돌아 봐 줄 수 없겠니


사랑하니까 하루라도 멀어질 수 없어

내 맘을 알잖아

제발 돌아봐줘요 제발

다신 내게 죽을 만큼 아픈것 조차

지금 난 느낄 수도 없어

오직 돌아보기만 바래


기다릴게

이자리에 멈춘 채로 널 기다릴게

한걸음도 움직이지 않고

너만을 기억하고 또 기억할게


사랑하니까 한 순간도 잊지 않을꺼야

내 맘을 알잖아

제발 돌아봐줘요 제발

다시 내게

 

 

 

 

 

 

 

 

6. 러브 블러썸

www.youtube.com/watch?v=iRGOb6aKcgw

입안에서 바람 맛이 달콤한 아침

새하얀 이불위로 닿는 햇살이 좋아

설레는 전화벨소리, 그대인가요

설탕 한 스푼 담긴 소리 hello, hello


봄이 와, 이 거리 위에

봄이 와, 나의 가슴속에

왜 이리 나 들뜨나 몰라 oh


팝콘 같은 꽃잎이 저 높이 날아요

사랑한다 말하면 난 정말 녹아요

오늘 같은 바람이 불면 하루 종일 미치겠어

그대가 아른아른 거려서


향기로운 봄 바람이 나풀거리고

두 볼에 앉은 햇살마저 완벽한걸요

새하얗게 춤을 추는 꽃잎을 보며

그대와 둘이 걷다 보면 uh-huh ah-ha


봄이 와, 이 거리 위에

봄이 와, 우리 둘 사이에

설레임이 피어 올라요, oh


팝콘 같은 꽃잎이 저 높이 날아요

사랑한다 말하면 난 정말 녹아요

오늘 같은 바람이 불면 하루 종일 미치겠어

그대가 아른아른 거려서


꿈에서 봤던 거리가 여기인가요

그대와 나란히 걷는 모든 곳이 아름다워

난 있잖아요 그대를 볼 때마다 놀라

더 아름다울 수 없는 그대여


따사로운 봄빛에 사랑이 녹아요

살랑대는 바람에 사랑이 불어요

오늘 같은 바람이 불면 제일 먼저 떠올라요

그대만 그대만 그대만


팝콘 같은 꽃잎이 저 높이 날아요

사랑한다 말하면 난 정말 녹아요

오늘 같은 바람이 불면 하루 종일 미치겠어

그대가 아른아른 거려서


그대가 나의 봄이죠

 

 

 

 

 

 

 

7. 니가 하면 로맨스

www.youtube.com/watch?v=FKIJV1Uu24Y


혼자였던 너를

사랑한 많은 사람 중

내가 널 갖게 돼서 행복했어


애매한 두 사랑

아닌 한 사랑이 되고

이젠 다 내꺼라고 믿었는데


RING RING RING RING

여전히 바쁜 니 폰 오늘도 불이나

아직도 넌 그 사람과


질질질질

끌면서 그저 그런 연락일 뿐이래

말 같지도 않아


그 사람과 사랑 아닌 척

사랑하는 널 사랑하는 난

니 바보 난 니 바보 난

니 바보 인가봐

이런 게 어딨어

이런 게 어딨어

하지만 눈감아줄게 잠시만


니가 하면 로맨스 로맨스

니가 하면 로맨스 로맨스

니가 나의 로맨스 로맨스

오래 상처주진 말아줘 부탁해


혼자였던 나를

사랑에 눈 뜨게 만든

니가 날 선택해서 고마웠어


그래서 솔직히

많은 건 바라지 않아

단지 니 옆이면 충분했는데


RING RING RING RING

밤낮도 없는 니 폰 내속은 불이나

참아야지 하면서도


빙빙빙빙

맴돌며 그저 그런 친구일 뿐이래

말 같지도 않아


그 사람과 사랑 아닌 척

사랑하는 널 사랑하는 난

니 바보 난 니 바보 난

니 바보 인가봐

이런 게 어딨어

이런 게 어딨어

하지만 눈감아줄게 잠시만


니가 하면 로맨스 로맨스

니가 하면 로맨스 로맨스

니가 나의 로맨스 로맨스

오래 상처주진 말아줘 부탁해


너의 문젠 너의 문젠

둘 빼기 하난데

이게 뭐야 답이 뭐야

왜 아직도 둘이 남았지


미운 만큼 니가 좋아

좋은 만큼 니가 밉다

내가 바보 같지만

사랑 하니까

너를 기다려 줄게


그 사람과 사랑 아닌 척

사랑하는 널 사랑하는 날

왜 바보 날 왜 바보 날

왜 바보 만들어

이러지 말아줘 이러지 말아줘

더 이상 날 애타게 만들지마


니가 하면 로맨스 로맨스

니가 하면 로맨스 로맨스

니가 나의 로맨스 로맨스

오래 상처주진 말아줘 부탁해


널 모두 부탁해

내게 줘 부탁해


니 전부를

이제 완벽하게 내게 와줘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