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 너의 모든 순간

www.youtube.com/watch?v=Dbxzh078jr4

이윽고 내가 한눈에 너를 알아봤을 때

모든 건 분명 달라지고 있었어

내 세상은 널 알기 전과 후로 나뉘어


니가 숨 쉬면 따스한 바람이 불어와

니가 웃으면 눈부신 햇살이 비춰


거기 있어줘서 그게 너라서

가끔 내 어깨에 가만히 기대주어서

나는 있잖아 정말 빈틈없이 행복해

너를 따라서 시간은 흐르고 멈춰


물끄러미 너를 들여다 보곤 해

그것 말고는 아무것도 할 수 없어서

너의 모든 순간 그게 나였으면 좋겠다

생각만 해도 가슴이 차올라 나는 온통 너로


보고 있으면 왠지 꿈처럼 아득한 것

몇 광년 동안 날 향해 날아온 별빛 또 지금의 너


거기 있어줘서 그게 너라서

가끔 나에게 조용하게 안겨주어서

나는 있잖아 정말 남김없이 고마워

너를 따라서 시간은 흐르고 멈춰


물끄러미 너를 들여다보곤 해

너를 보는 게 나에게는 사랑이니까

너의 모든 순간 그게 나였으면 좋겠다

생각만 해도 가슴이 차올라 나는 온통 너로.

니 모든 순간 나였으면.

 

 

 

 

 

2. 세 사람

www.youtube.com/watch?v=4Pax5vCQbMA

많은 사람들 분주한 인사 우리 모두 모인 게 얼마 만인 건지

하얀 드레스, 멋있어진 녀석 정말 잘 어울려 오랜 내 친구들 축하해


기억나는지 우리 처음 만난 날 새로운 꿈 시작된 3월의 캠퍼스

어쩌면 그때 나는 알았나 봐 너 때문에 웃고 울게 될 나를


눈부신 스무 살 그 시절 우리 여름날의 멜로디

가슴속에 늘 숨 쉬는 풍경 하나

내 친구 처음 소개하던 날 뭔가 달라 보이던 너의 표정

넌 시작이었나 봐


둘만의 비밀이, 닮아있는 말투가,

친구라는 슬픈 말이 날 멈추게 만들어

말할 수 없는 나의 고백, 용길 낼 수 없던 수많은 날

너의 연인은 내 오랜 친구


축복의 노래 꽃잎 흩날리면

눈부신 너의 모습 얼마나 예쁠까

매일 연습했던 말 이젠 안녕


눈부신 스무 살 그 시절 우리 여름날의 멜로디

아직 우릴 지켜준 나만의 약속

술 취해 혼자 비틀대던 밤 우리 셋 우정 지켜내잔 약속

내겐 사랑이었음을


둘만의 비밀이, 닮아있는 말투가,

친구라는 슬픈 말이 날 멈추게 만들어

말할 수 없는 나의 고백, 용길 낼 수 없던 수많은 날

너의 연인은 내 오랜 친구


너에게 하고 싶은 말 넘쳐흐르는데 너만 보면 내 맘 춤을 추는데

모르는 사이 베어버린 상처가 널 보면 자꾸 아파


저 문이 열린다 그녀가 들어온다

난 고개를 들 수 없어 이렇게 좋은 날에

웃을 수밖에 없는 사람, 언제나 날 반기는 두 사람

남겨진 나의 사랑


오.. 나의 청춘이 멀어진다

두 손 꼭 잡은 채로

그토록 원했던 오늘을, 내 소중한 그녀의 내일을

나의 오랜 친구여 부탁해

 

 

 

 

 

 

 

 

3. 거리에서

www.youtube.com/watch?v=RUd6LLIr-Wg

니가 없는 거리에는 내가 할 일이 없어서

마냥 걷다 걷다보면 추억을 가끔 마주치지

떠오르는 너의 모습 내 살아나는 그리움 한번에

참 잊기힘든 사람이란 걸 또 한번 느껴지는 하루


어디쯤에 머무는지 또 어떻게 살아가는지

걷다보면 누가 말해줄 것 같아

이 거리가 익숙했던 우리 발걸음이 나란했던

그리운 날들 오늘 밤 나를 찾아온다


널 그리는 널 부르는 내 하루는..

애태워도 마주친 추억이 반가워

날 부르는 목소리에 돌아보면

텅 빈 거리 어느새 수 많은 니 모습만 가득해..


<간주>


막다른 길 다다라서 낯익은 벽 기대보면

가로등 속 환히 비춰지는 고백하는 내가 보여

떠오르는 그 때 모습 내 살아나는 설레임 한번에

참 잊기 힘든 순간이란 걸 또 한번 느껴지는 하루


아직 나를 생각할지 또 그녀도 나를 찾을지

걷다 보면 누가 말해줄 것 같아

이 거리가 익숙했던 우리 발걸음이 나란했던

그리운 날들 오늘 밤 나를 찾아온다


널 그리는 널 부르는 내 하루는..

애태워도 마주친 추억이 반가워

날 부르는 목소리에 돌아보면

텅 빈 거리 어느새 수 많은 니 모습만 가득해..


부풀은 내 가슴이 밤 하늘에 외쳐본다

이 거리는 널 기다린다고...


널 그리는 널 부르는 내 하루는

애태워도 마주친 추억이 반가워

날 부르는 목소리에 돌아보면

텅 빈 거리 어느새 수 많은 니 모습만..

가득해..


막다른길 다다라서 낯익은 벽 기대보면

가로등 속 환히 비춰지는 고백하는 내가

보여 떠오르는 그때모습 내 살아나는 설레임

한번에 참 잊기 힘든 순간이란 걸 또 한번

느껴지는 하루 아직 나를 생각할지 또 그녀도

나를 찾을지 걷다보면 누가 말해줄 것

같아 이거리가 익숙했던 우리 발걸음이

나란했던 그리운 날들 오늘밤 나를 찾아온다

널 그리는 널 부르는 내 하루는 애태워도

마주친 추억이 반가워 날 부르는 목소리에

돌아보면 텅빈 거리 어느새 수 많은 니 모습만

가득 부풀은 내 가슴이 밤 하늘에 외쳐본다 이

거리는 널 기다린다고 널 그리는 널 부르는

내 하루는 애태워도 마주친 추억이 반가워 날

부르는 목소리에 돌아보며 텅빈거리 어느새 수

많은 니 모습만 가득해

 

 

 

 

 

 

 

4. 너는 나의 봄이다

www.youtube.com/watch?v=s9AmjWg7pKw

어쩌자고 난 널 알아봤을까

또 어쩌자고 난 너에게 다가갔을까


떠날 수도 없는 이젠

너를 뒤에 두고 걸어도

보이는 것은 네 모습뿐인걸


언젠가 네가 했던 아픈 말

서로를 만나지 않았다면

덜 힘들었을까

너는


울고 있다 참고 있다

고갤 든다 아프게 웃는다

노을빛 웃음 온 세상 물들이고 있다


보고 싶다 안고 싶다

네 곁에 있고 싶다 아파도

너의 곁에 잠들고 싶다



첨 그날부터 뒷걸음질 친 너

또 첨 그날부터 이별을 떠올렸던 나


널 너무 갖고 싶어도

외면할 수 없었던 것들

차가운 세상 서글픈 계산들


아무리 조심해도 애써도

아무리 아닌 척 밀어내도

이미 난 네가

좋아


보고 싶다 달려간다

두드린다 넌 놀라 웃는다

동그란 웃음 온 세상 다 어루만진다


울지 마라 가지 마라

이제는 머물러라 내 곁에

넌 따뜻한 나의 봄인걸


아직 망설이는 네 맘 앞에

그래도 멈추지 못할 내 마음

네게 남은 두려움 너를 안고 안아

내 품이 편해질 때까지


울고 있다 참고 있다

고갤 든다 아프게 웃는다

노을빛 웃음 온 세상 물들이고 있다


울지 마라 가지 마라

이제는 머물러라 내 곁에

넌 따뜻한 나의 봄인걸


마침내 만나게 된

너는 나의 따뜻한 봄이다

 

 

 

 

 

 

 

5. 너에게

www.youtube.com/watch?v=_kr3bOs5s8U

너의 말들을 웃어 넘기는 나의 마음을

너는 모르겠지 너의 모든 걸

좋아하지만 지금 나에겐 두려움이 앞서


너무 많은 생각들이 너를 가로 막고는 있지만

날 보고 웃어주는 네가


너는 아직 순수한 마음이 너무 예쁘게 남았어

하지만 나는 왜 그런지 모두가 어려운걸

세상은 분명히 변하겠지


우리의 생각들도 달라지겠지 생각해 봐

어려운 일 뿐이지 나에게 보내는

따뜻한 시선을 때로는 외면하고

얼굴을 돌리는 걸 넌 느끼니(넌 느끼니..?)

너를 싫어해서가 아니야


너를 만난 후 언젠가부터

나의 마음속엔 근심이 생겼지

네가 좋아진 그 다음부터

널 생각하면 깊은 한숨뿐만


사랑스런 너의 눈을 보면

내 맘은 편안해지고 네 손을 잡고 있을 때면

'난 이런 꿈을 꾸기도 했어'


나의 뺨에 네가 키스할 땐 온 세상이 내 것 같아

이대로 너를 안고 싶어 하지만 세상에는

아직도 너무 많은 일이 네 앞에 버티고 있잖아


생각해 봐 어려운 일 뿐이지

네가 접하게 되는 새로운 생활들과

모두가 너에게 시선을 돌리게 되는 걸 알 수 있니


너는 이런 내 마음을 아는지

조그마한 너의 마음 다치게 하긴 싫어

이러는 것 뿐이지


어른들은 항상 내게 말하지

넌 아직도 모르고 있는 일이 더 많다고

네 순수한 마음 난 변치 않길 바래

 

 

 

 

 

 

 

 

6. 내게 오는 길

www.youtube.com/watch?v=5hINYNZslP0

지금 곁에서 딴 생각에 잠겨 걷고 있는 그대

설레는 마음에 몰래 그대 모습 바라보면서 내안에 담아요

사랑이겠죠 또 다른 말로는 설명할 수 없죠

함께 걷는 이 길 다시 추억으로 끝나지 않게

꼭 오늘처럼 지켜갈게요


사랑한다는 그말

아껴둘껄 그랬죠

이제 어떻게 내맘 표현해야 하나

모든것이 변해가도 이맘으로 그댈 사랑할게요


망설였나요

날 받아주기가 아직 힘든가요

그댈 떠난 사랑 그만 잊으려고 애쓰진 마요

나 그때까지 기다릴테니


사랑한다는 그말

아껴둘껄 그랬죠

이제 어떻게 내맘 표현해야 하나

모든것이 변해가도 이 맘으로 그댈 사랑할게요


눈물이 또 남아있다면 모두 흘려버려요

이 좋은 하늘아래 우리만 남도록


사랑할 수 있나요

내가 다가간만큼

이젠 내게 와줘요

내게 기댄마음

사랑이 아니라 해도 괜찮아요 그댈 볼수 있으니

괜찮아요 내가 사랑할테니

 

 

 

 

 

 

 

 

7. 넌 감동이었어

www.youtube.com/watch?v=f-0kpCPpm74

미련하게 아무도 모를것 같아

태연한척 지내왔어 너 떠나버린뒤

다 알았대 어설픈 나의 눈빛은

행복했던 지난날의 나와 너무 달라서

이별했음을 느낄수 밖에


너와 나 정말 그때는 좋았었나봐

나 화낼줄도 몰라 내내 즐거웠대


그래 그랬었지 널 사랑하기에

세상은 나에게 커다란 감동이었어

그 순간을 잃는다면 내가 살아온 짧은 세월은

너무나 보잘것없어

되돌려 보려해 너를 찾으려해

너 없이 살아도 멀쩡히 숨은 쉬겠지만

후회와 그리움만으로는 견딜 수 없어

하루도 자신이 없어


(간주중)


초라했대 어설픈 나의 눈빛은

행복했던 지난날의 나와 너무달라서

이별 했음을 느낄 수 밖에


너와 나 헤어 질 줄은 아무도 몰랐대

하루가 너무 짧던 우리의 날들이


그래 그랬었지 널 사랑하기에

세상은 나에게 커다란 감동이었어

그 순간을 잃는다면 내가 살아온

짧은 세월을 너무나 보잘것 없어

되돌려 보려해 너를 찾으려해

너없이 살아도 멀쩡히 숨은 쉬겠지만

후회와 그리움 만으로는 견딜 수 없어

하루도 자신이 없어

도저히

 

 

 

 

 

 

 

 

 

 

8. 한번 더 이별

www.youtube.com/watch?v=bLIQqH2RPhw

뒤돌아보면 너의 생각을 떠올린게 언제였더라

숨 가쁘게 사는 건 무디게 했어

끝나지 않을 것만 같던 그리움


모른 척 너란 사람 묻어주던 친구들은

이제는 슬며시 네 안부 전하고

이젠 떨리지 않아 침착히 고개 끄덕인

나의 모습은 널 잊은 걸까


** 다시 못 보는 너

남의 사람인 너 견디기엔

미칠 것만 같던 이별의 그날들이 떠나가요 추억 넘어

그저 기억으로만 지나간 사람으로만

이제는 너라고 말하지 않겠어요

그 어디에 살더라도 제발 나쁜 안부 안 들리게



뒤돌아보면 그대 추억이 사라지면 비어버리는

나의 계절들이 맘에 걸려도

그리움 멈추는 게 나는 좋아요

못 본 척 나의 눈물 가려주던 친구들은

이제는 웃으며 그 얘길 꺼내고

나도 웃음으로 받아줄 수 있었던 오늘

우리 한 번 더 이별할까요


다시 못 볼 그대 남의 사람 그대 견디기엔

미칠 것만 같던 이별의 그날들이 떠나가요 추억 넘어

그저 기억으로만 지나간 사람으로만

이젠 그대라고도 말하지 않겠어요


이제서야 안녕 한 번도 안 했던 말 안녕

다시 올 것 같던 나 혼자만의 오랜 기대였던 그날들이

내겐 필요했어요 많은걸 깨닫게 했던

그 이별을 난 한 번 더 오늘 할게요

그 어디에 살더라도 제발 나쁜 안부 안 들리게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