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제품 '후기'를 주제로

블로그 글을 쓰려고 합니다.

 

 

소개해드릴 제품은

제가 요새 찾아먹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입니다.

 

 

 

 

 

 

저는 예전부터 영양제를 굉장히 병적으로 챙겨먹었습니다.

햇빛을 잘 안받기 때문에 비타민 D를 먹고

눈을 위한 비타민 A와

비타민 C

오메가 3

비타민 E가 풍부한 아몬드

 

등등 왜그랬는지 모르게 비타민을 많이 먹었습니다.

 

 

 

 

그러다가 비타민을 너무 많이 챙겨먹는 것도

좋지 않다는 말을 듣고

어느 순간 비타민을 모두 끊었습니다.

 

 

 

 

그렇게 비타민을 안먹기 시작한지 

3년 정도 지난 것 같은데요 

 

 

 

그러다가 요새 잠을 잘 못자는 건지

피곤이 자꾸 몰려오더라구요.

그래서 모든 일에 집중이 잘 안됐었는데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비타민C를 오랜만에 구입했습니다.

 

 

 

 

 

 

케이스를 열어보면

위와 같이 알약이 들어있는 곽이 몇 개 들어있습니다.

저도 처음에 저 케이스를 보고 제가 먹던 비타민 C와 달라서

당황했습니다

 

 

 

 

 

 

반대면을 보면 더더욱 

비타민C 같이 생기지 않았습니다 ㅎㅎ

하지만 내용물은 다른 비타민C와 비슷합니다

 

 

 

 

 

 

어쨌든 지금 저 비타민C를 먹은지

1달 정도 지났는데요.

기분탓인지는 몰라도

뭔가 피곤함이 조금 덜한 느낌입니다.

비타민C를 먹고 나서 속이 메스꺼운 느낌도 없고

개인적으로는 저에게 잘 맞는 느낌입니다.

 

 

 

 

 

저도 주변에서 추천을 받고 산 제품이라

저 말고도 자주 드시는 분들도 계시는 것 같습니다.

아마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저 비타민C를 추천받으신 분들이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알기로는 위와 같이

'마시는 비타민 음료'로도 파는 걸로 알고있는데요.

마시는 음료는 실제로 먹어본 적은 없습니다 ㅎㅎ

 

 

 

예전에는 비타 음료들을 되게 좋아했었는데요.

비타 음료들이 대부분

당이 너무 많이 들어가서

요새는 잘 안먹게 되는 것 같습니다 ㅎㅎ

 

 

 

 

 

어쨌든 다른 분들에게 맞을 지는 모르겠지만

저처럼 비타민 C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제품을 추천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