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이플스토리 엘리시움 로얄스타일 50개 결과

 

요새 시간 날 때마다 하는 게임이 있는데요.

추억의 게임 메이플 스토리입니다.

 

근데 요새는 메이플 스토리가 어른의 게임이 되어있더라고요.

현질 없이도 게임을 할 수는 있지만

기본적으로 초반에 어느 정도 현질이 있어야 진행이 원활합니다.

 

그래서 어제 캐시를 조금 충전했는데요.

그냥 캐시를 돈으로 바꾸면 재미없으니

메이플 스토리의 약간의 도박(?)이라고 불리는

로열 스타일을 50개 정도 사서 개봉해보았습니다.

 

결과는.. 과연..

 

 

우선 저는 로얄 스타일을 한 번도 까 본 적이 없어서

뭐가 좋은지는 잘 몰랐는데요.

검색해 보니 저 맨 위에 S가 붙어 있는

스페셜 라벨을 얻어야 한답니다.

 

 

 

누구나 본인은 운이 좋다고 생각하잖아요.

저도 까기 전에는 제가 운이 조금 있다고 믿었습니다.. ㅎㅎ

 

하지만 까지 시작하면서부터 저는

뭔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우선 150000원 정도에 팔리는

파도 말풍선 반지 교환권..

정말 많이 나오더라고요.

연속으로 4번도 나와서 정말 힘들었습니다

 

심지어 교환권을 교환해버리면 교환 불가가 돼버리는데

몇 개는 생각 없이 교환을 받아서 2개는 날렸습니다 ㅎㅎ

 

 

 

몇 개 판 것까지 해서

한 13개 정도 나온 것 같습니다.

지겹게도 나옵니다!

돈 땅에 버리기 성공!

 

 

 

 

 

 

그리고 백팔십만 원 정도의

퐁당 유리 화채 의자

이것 역시 돈 땅에 버리기 성공!

 

 

 

 

 

 

이름만 귀여운

180만 원 정도의 

방울방울 코끼리 티셔츠

4개 정도 뽑았습니다.

 

 

 

 

 

 

 

 

그리고 절대 뽑지 말아야 했던

십만 원 하는 스카우터!

역시나 뽑았습니다!!

저도 캐릭터처럼 눈을 가리고 싶네요

 

 

 

 

 

 

 

그리고 위에 것보다는 낫지만

역시나 손해인

'쁘띠 픽시'

'버블 데블 슈즈'

정말 까면서 후회가 되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제가 보기에는 괜찮은데

돈이 안 되는 것들

'썸머 피크닉'

'아틀란티스'

'하트빔 얼굴'

떴을 때는 비싼 건 줄 알았습니다. ㅎㅎ

착용해보니 뭔가 이유를 알 것 같기도.. ㅎㅎ

 

 

 

 

 

 

 

그리고 그나마 아래 아이템부터는

천만 원 가격이 넘어가기는 하더군요..

근데 이것들은 1개 씩만 나오기도 했고

가격을 계산해 봤을 때는 손해더라고요..

이제부터는 그냥 무념무상

 

 

 

 

 

 

그리고 스페셜 라벨은 아닌데

귀여워서 그런지 5천만 원 정도의 가격을 하는

'썸머 디노 모자'

 

2개나 떴습니다.

제가 봤을 때는 딱 이 모자가 떠야

본전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대다수가 본전 훨씬 이하지만..

착용해보니 귀엽긴 하네요 ㅎㅎ

 

 

 

 

 

 

 

물론 50개를 까다 보니

스페셜 라벨이 뜨긴 떴습니다.

 

'우선 유영하는 빛'

옷 중에서 '망토'입니다.

가장 먼저 뜬 스페셜 라벨 아이템인데요.

가격은 1억 7000만 원 정도 하네요.

이거는 조금 기다렸다가 팔아야겠어요!

 

확실히 다른 것에 비해서

캐릭터 뒤에 효과가 있어서 그런지

티가 확 나네요.

 

 

 

 

 

 

 

다음은 모든 무기에 낄 수 있는

'산호의 노래'

유영하는 빛보다 조금 더 비싸네요.

가격은 2억 정도 하는 걸 보니

조금 기다리면 3억 정도는 하지 않을까요? ㅎㅎ

착용했을 때는 그냥 무난합니다.

 

 

 

 

 

 

다음 남자 한벌 옷에 해당하는

'물빛 너울'

 

이것 역시 2억 조금 안 하는 옷인데요.

유일하게 스페셜 라벨 아이템 중에

2개가 뜬 아이템입니다.

그나마 다행이라고 해야 할지..

 

막상 입으니 그냥 제 머리카락 색깔에 맞는

무난한 옷입니다.

 

 

 

 

 

 

 

마지막으로 뜬 아이템은 바로

'파도의 춤'!!

 

스페셜 라벨 중에 거의 제일 비싼

일명 '토끼 귀'라고 불리는 

모자 아이템입니다.

이거라도 안 떴으면 진짜...

 

물론 제 취향은 아니지만

여성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현재 가격으로 대충 아이템 가격을 생각해보면

12억 -13억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는 11만 원의 캐시를 충전했기 때문에

원래대로라면 24억 정도가 나왔어야 했습니다.. ㅎㅎ

 

어쨌든 뭐.. 다음부터 조심하면 되는 거니까

여러분들도 혹시

위의 스페셜 라벨 중에 하나의 아이템을 갖고 싶으신 분이라면

경매장에서 직접 구입하는 것이 더 나을 수도 있다는 것을

아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물론 판매 기간이 지나면 가격이 급등하니

그전에 구입하는 것이 좋겠네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