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갤럭시 노트 20 구입


주말에 핸드폰 약정이 끝나서 핸드폰을 교체했습니다.

제가 바꾼 핸드폰은 바로 갤럭시 노트 20입니다.

 

 

원래 큰 핸드폰을 별로 좋아하지는 않는데요.

요새 나오는 핸드폰은 다 크게 나와서

작은 핸드폰을 구하기가 더 힘들더라고요 ㅎㅎ

 

 

그래도, 저는 예전부터 펜이 달린 갤럭시 노트가

가지고 싶었기 때문에 노트로 구매를 했습니다.

 

 

역시 최신폰을 사니 혜택도 되게 많았는데요.

사람들이 가장 관심을 가지고 있는 혜택은

초기 구매/사전 예약 사은품입니다.

 

 

사전 구매하신 분들은 이미 받으셨을 텐데요.

저처럼초기 구매를 한 사람들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오늘은 갤럭시 노트 20을 구매하신 분들에게

이 사은품을 어떻게 받으실 수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삼성 멤버스 앱


사은품은 '삼성 멤버스 앱'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깔려있는 앱이니 검색으로 찾으시면 됩니다.

 

 

 

멤버스 앱에 들어오셨으면

상단에 '혜택'이라고 적힌 메뉴가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가 나오는데요.

최상단에 있는 '구매 고객 혜택 모음'을 클릭합니다.

 

 

 

 

 

누르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초기 구매 사은품 신청하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4가지 사은품


'초기구매 사은품 신청하기'를 클릭하시면

받으실 수 있는 사은품 4가지가 나옵니다.

4가지 중 한 가지만 받으실 수 있으니 신중히 선택하셔야 합니다.

 

 

 

 

옵션 1: 네모닉 미니

 

 

저에게는 별로 필요한 물건이 아니네요.

메모를 쉽고 빠르게 출력해주는 '네모닉 미니'입니다.

 

 

 

 

 

옵션 2: 갤럭시 버즈

 

 

대단한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가 생각했을 때는 가장 빨리 소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옵션 3: XBOX 컨트롤러 + XBOX GAME PASS 3개월권

 

 

저는 XBOX가 없기 때문에 저에게는 필요가 없는 상품입니다.

 

 

 

 

 

옵션 4: 삼성 케어 1년권

 

파손 보장, 분실 보장, 방문수리를 1년 동안 지원해주는

삼성 케어 1년 권이네요.

그나마 저는 이게 2순위입니다.

 

 

 

 

아래 표는 삼성 케어의

보장기간, 이용기간, 이용 요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초기 구매 기간 및 대상


사은품 기간은 무한이 아닙니다.

 

 

아래의 신청기간 동안 신청해주셔야 하고

최초 통화일도 8월 21일 ~ 8월 31일 사이여야 합니다.

 

 

 

 

 

 

 

고객 유의사항


한정수량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조기 소진되면 제한된 품목으로 운영된다고 합니다.

 

제 생각에는 갤럭시 버즈가 가장 먼저 소진일 될 것 같네요..

그나마 2순위인 삼성 케어라도 건져야 할 텐데..

 

 

 

갤럭시 최초 통화일 확인하는 방법


사은품 신청은 최초 통화일 이후 3일이 지나야 하는데요.

최초 통화일을 확인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먼저 휴대폰 '설정'을 들어가셔서

'휴대전화 정보'를 들어갑니다.

 

 

 

 

상단에 위치한 '상태' 메뉴를 클릭합니다.

 

 

 

 

 

저는 주말에 샀기 때문에 최초 통화일이 8월 24일입니다.

사은품을 신청하려면 27일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ㅠㅠ

제 생각엔 갤럭시 버즈는 못 구할 것 같습니다.

 

 

 

 

 

 

배송지 주소, 개인정보 입력하기


최초 통화일 이후 3일이 지나신 분은

원하시는 상품을 고르시고 '구매'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후 '혜택 제공 동의'를 누르시고

'확인'을 누르시면 됩니다.

 

 

 

 

이후에는 받는 사람, 배송지 주소, 휴대전화 등을 입력하시고

'확인'을 누르시면 신청이 완료되었다는 문자가 온다고 하네요.

 

 

여기까지 하셨으면 사은품 신청은 끝났습니다! 

 

 

 

 

마무리


만약 버즈 사은품을 가지지 못하게 되더라도

저는 현재 핸드폰에 매우 만족하고 있어서 크게 실망할 것 같지는 않습니다.

(사실 조금은 실망할 것 같습니다.)

 

 

혹시 최초 통화일 이후 3일이 지났음에도

사은품을 신청하시지 않으신 분들은 위의 과정을 통해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버즈는 남겨주세요 ㅠㅠ)

 

 

혹시 글을 보시다가 이해가 안 가는 부분이 있으셨다면

덧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