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스프렌 매직 아이솔루션

다크서클 아이크림 후기


제가 다크서클이

조금 심한편인데요.

 

 

제가 생각했을 때는,

유전의 영향이 가장 큰 것 같습니다.

 

 

보통 잠을 충분히 자면 덜한 편이지만,

조금이라도 잠이 부족하면 바로

판다 눈이 됩니다.

 

 

다크서클을 없애기 위해서

비타민도 잘 챙겨 먹고,

토마토나 연어

다크서클에 좋다는 음식이란 음식은 다 챙겨먹어봤는데,

제가 느끼기에는 제가 들인 노력에 비해서

효과가 그리 크지는 않았습니다.

 

 

그리고 이런 음식들을 매일같이 챙겨먹기에는

비용적으로나 시간적으로 부담되는 것도 사실이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처음으로

다크서클 아이크림을 구매해 봤는데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이스프렌 매직아이솔루션' 이라는 제품입니다.

가격은 쿠팡에서 20,000원 정도로 구매했습니다.

 

 

제가 이 제품을 사용한지는 

현재 2번 정도 구매해서 두 달 조금 넘었는데요.

 

 

아직 후기를 작성하기에 이른 감이 있지만,

그래도 2달 정도 제가 쓰면서 느낀 점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다크서클 원인


우선 다크서클의 원인은

크게 아래와 같다고 합니다.

 

 

1. 눈 밑 혈관과 림프액의 흐름이 원활하지 못함으로 인한 부종

 

2. 눈 주위 장기간 습진으로 인한 색소침착이나 피부 멜라닌 색소 증가

 

3. 눈을 비비거나 찡그리는 습관

 

4. 화장 과정에서의 과도한 자극

 

 

 

이스프렌의 다크서클 3단계 솔루션


이스프렌에서 말하는

다크서클 종류에 따른 솔루션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갈색 다크서클

원인: 자외선 노출, 색조 화장품 착색에 따른 색소 침착

솔루션: 멜라닌 색소 감소로 다크서클 개선과 미백 케어

 

 

2. 청색 다크서클

원인: 수면 부족, 피로 누적  (원활하지 않은 혈액순환)

솔루션: 원활한 혈액순환을 위한 충분한 보습과 예방

 

 

3. 눈 밑 그림자

원인: 피부 노화, 눈 및 지방 돌출

솔루션: 특허받은 펨타이드 성분으로 케어

 

 

매직 아이 솔루션 장점


1. 다크서클에 효과

    2차례로 검증된 다크서클 임상시험

 

 

2. 붓기에 효과

 

 

3. 주름에 효과

 

 

4. 미백에 효과

 

 

5. 인체 유해성분 미검출

 

 

 

 

매직아이솔루션 사용 시

다크서클 부위 멜라닌 수치 감소 비율


매직아이 솔루션을 사용했을 때,

다크서클 부위 멜라닌 수치가 감소된 시험 대상자 비율

 

 

4주 차일 때 82.61%,

8주 차일 때 95.65%라고 합니다.

 

 

제가 2달 정도 썼으니

저도 8주차에 해당하겠네요.

 

 

제 개인적 리뷰는

마지막에 적도록 하겠습니다.

 

 

 

 

매직 아이 솔루션에 담긴

다크서클 완화 성분


1, 하록실(프랑스 SEDERMA사의 국제 특허 원료)

눈 주위의 망가지기 쉬운 조직들을 색소 침착을 막아주는 성분

혈관 확장과 모세혈관의 파열을 줄여주며 눈 주위의 다크서클 감소

 

 

2. MES-DC3(이스프렌 자체 특허)

다크서클 개선 및 예방용 화장료 조성물

힐초근, 신이, 감송향 추출물이 다크서클 개선 효과

 

 

 

매직 아이 솔루션

권장 사용 방법


아침, 저녁 하루 총 2회씩

피부 정돈 후 적당량을 발라주시면 됩니다.

 

 

제가 느끼기에 발림성이 좋아

적당량을 던 후 몇 번 문질러 주시면

피부에 금방 스며드는 느낌이 듭니다.

 

 

 

후기


여기까지는 이스프렌 매직아이솔루션의

제품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광고는 아니지만,

제품에 대한 소개는 해 드려야 할 것 같아서

구체적으로 적어봤습니다.

 

 

지금부터 제 개인적인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제가 이 제품을 쓴지는 2달 정도 된 것 같은데

제가 지금까지 다크서클을 없애기 위해 해 본 방법 중에서는

제일 나은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갑자기 있던 다크서클이

아예 없어졌다 이거는 아니고요 ㅎㅎ

 

 

확실히 미백 효과도 있어서 그런지

눈 밑이 조금 밝아지는 느낌이 있고,

 

 

붓기 완화 기능도 있어서,

저녁에 바르고 아침에 일어났을 때

눈이 붓는 느낌이 확실히 덜합니다.

 

 

그리고 눈 주변이 얼굴에서

주름이 잘 생긴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다크서클 예방 겸 눈주름 예방한다고 생각하면

조금 더 꾸준히 바르게 되는 것 같습니다.

 

 

결론을 말씀드리자면,

제가 느끼기에 다크서클에도 효과를 보고 있고, 

눈 붓기 예방 효과도 있는 것 같습니다.

 

 

게다가, 주름 개선에도 효능이 있다고 하니

두 달간 바르면서 아까운 느낌은 없었고,

앞으로도 계속 이용할 것 같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